승용차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전주 통합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춘 ‘푸조·시트로엥 전주 통합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에 들어갔다.

전주 지역의 신규 딜러로 선정된 (유)우신모터스가 운영하는 ‘푸조·시트로엥 전주 통합 전시장’은 연면적 807.44㎡에 지상 3층 규모로 지어졌으며, 이전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층에 마련된 전시장은 푸조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Blue Box)’, 시트로엥의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en)’ 콘셉트를 적용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출고 차량을 전달하는 ‘푸조 딜리버리 존’이 마련돼 있다.

2층에는 편안한 분위기의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서비스센터는 전문 정비 인력을 바탕으로 워크베이와 첨단 장비를 갖춰 월 평균 33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유)우신모터스 엄민호 대표는 “새롭게 확장된 공간과 최고 수준의 시설을 통해 전주 및 전북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조 전시관
시트로엥 전시관
고객 라운지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