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패밀리 피크닉 페스티벌 ‘시월愛’ 개최… 4인 가족 200팀 초청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가족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페스티벌 ‘시월愛’를 개최한다.

이번 ‘시월愛’는 한성자동차에서 매달 진행하고 있는 LOLO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21일 경기도 여주시 해여림 빌리지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10월 12일까지 ‘한성자동차 롤로(LOLO)’ 카카오플러스에 친구추가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10월 LOLO 이벤트 ‘시월愛’는 그동안 LOLO클래스와 함께 한 고객에게 감사를 전달하고자 마련됐으며, 4인 가족 기준 200팀(8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무상 점검과 차량 항균 무료 시공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참가 고객에게는 피크닉 샌드위치와 다양한 사은품도 현장에서 지급한다.

한성자동차는 전국 서비스센터 방문 및 수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2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테일러-메이드 골프백 세트를 증정하는 ‘2018 VVIP 테일러-메이드 골프백 이벤트’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자동차 등록일 기준 2011년 12월 이전 등록 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순정부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클래스 모델 서비스 캠페인’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가 진행되는 10월을 맞아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더욱 안전한 가을길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