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인피니티,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대표 모델 지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가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를 비롯한 자사 대표 모델을 지원함과 동시에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연출 유학찬, 극본 이소정, 이시은)’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와 섬처녀 ‘깡순’의 문명충돌 로맨스다.

얼리어답터에 패스트라이프를 살던 도시 남자 유백이 외딴 섬 여즉도에서 그와 정 반대의 슬로우라이프를 즐기는 오강순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로 색다른 느낌의 코미디와 멜로를 선사할 예정으로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각 같은 외모와 우월한 몸매를 갖춘 톱스타 유백 역을 맡은 김지석은 인피니티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과 플래그십 세단 Q70을 타고 등장한다.

거침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대표 모델들은 유백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당당한 성격을 한층 부각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유백의 소속사 대표역을 맡은 조희봉은 7인승 럭셔리 SUV QX60을 타고 등장한다.

인피니티는 ‘톱스타 유백이’ 지원 모델을 포함해 1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피니티 대표 세단 라인업인 Q70과 Q50의 경우 각각 최대 23%, 20% 할인 혜택(개소세 인하분 포함)을 제공한다.

또는 인피니티 파이낸셜 전 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이용을 선택할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드라마 캐릭터의 이미지와 매칭되는 차량 지원을 통해 인피니티 모델이 가진 프리미엄 가치와 강력한 주행성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한 달간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브라운관이 아닌 실생활에서 인피니티만의 가치를 직접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인피니티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