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토요타, ‘2018 해피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토요타 코리아가 3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해피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와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0W-40 엔진오일에 대해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를 ‘1년 또는 2만km’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시(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6개월 또는 1만km 이내의 주행 동안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 할 경우(고객 과실 포함)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한우세트, 와인세트,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2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역대급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하여 토요타 오너들의 안전한 겨울 드라이빙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전반적인 차량 관리와 점검을 받아 안전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토요타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