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현빈·박신혜 출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대표 모델 지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현빈과 박신혜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대표 모델을 지원, 안방극장을 통해 브랜드 인식 향상에 나섰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와 전직 기타리스트이자 스페인 그라나다의 호스텔 주인 정희주(박신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서스펜스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12월 1일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렉서스 코리아는 이번 드라마에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지원하며, 주요 인물들은 각 캐릭터에 맞는 렉서스 차량을 타고 등장한다.

극 중 투자회사 대표 유진우(현빈)는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RX450h를 탑승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한국을 배경으로 한 장면에서는 플래그십 세단 LS500h와 스포츠 쿠페 LC500h를 비롯해 렉서스의 대표 하이브리드 세단 뉴 제너레이션 ES300h 등 다양한 라인업과 함께 등장한다.

또한 정희주(박신혜)는 RX450h와 함께 등장하며, 투자회사 경영이사 박선호(이승준)는 LS500을, 홍상범(이학주)은 NX300h를 탈 예정이다.

한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tvN에서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되며, 렉서스 하이브리드와 함께한 현빈의 드라마 속 이미지는 렉서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렉서스 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