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g Sung’ 12월호 발간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환상적인 겨울’ 주제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2월호를 발간했다.

이번에 발간된 ‘with Han Sung’ 12월호는 겨울철 자동차 필수품인 윈터타이어에 대한 특징과 함게 활용 방안에 대한 설명 등 겨울철 중요시 되는 안전운행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감성품질과 안전품질 전략을 소개하며,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기능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with Han Sung’ 12월호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도 소개되고 있는 ‘신형 C 220 d’에 대한 특장점 및 디자인에 대한 정보와 함께 해당 모델이 젊은 층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에 대해 설명한다.

이외에도 유럽 각국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함께 전세계의 크리스마스 음식을 소개하며, 눈과 얼음으로 만든 차를 비롯한 겨울철 예술작품 및 겨울철 스포츠인 아이스 클라이밍을 소개하고 있어 독자를 위한 계절형 컨텐츠가 풍성하게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with Han Sung’은 올해의 마지막 디지털매거진인 만큼,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컨텐츠를 담기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한성자동차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함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 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12월 18일부터 26일까지 ‘친구태그 및 감사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친구 태그와 함께, 올 한해 고마웠던 점을 나누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친구를 태그한 참여자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케익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