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내년 1월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로 변경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의 시트로엥 브랜드가 내년 1월부터 디젤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의 이름을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로 변경한다.

시트로엥은 실용성과 편안함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다목적차량(MPV)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 전략의 일환으로 MPV는 ‘스페이스투어러’로, SUV는 ‘에어크로스’로 차명 정리에 나섰다.

이에 따라 ‘그랜드 C4 피카소’는 개성있는 외관, 높은 효율, 실용성 등 기존의 매력은 유지하면서 이름을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로 변경했다.

시트로엥은 이름을 변경한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전용 웹페이지를 개설함은 물론, 오는 1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모든 SNS 채널을 통해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의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할 예정이다.

넓은 공간과 독창성, 끝없는 여행을 의미하는 ‘스페이스투어러’는 이름에 걸맞은 우수한 실내 공간 활용성과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한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의 독립적으로 폴딩이 가능한 2·3열 좌석과 기본 645리터에서 2열 좌석을 접을 경우 최대 1,843리터까지 확장 가능한 트렁크는 보다 스마트한 공간 활용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파노라믹 윈드스크린과 글래스루프가 만들어내는 총면적 5.70㎡의 개방감과 넓은 시야, 여기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은 즐거우면서도 안전한 주행을 선사한다.

송승철 대표는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시트로엥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온 모델”이라며, “내년에는 트림 다양화와 SUV 제품군 확대 등 라인업 재정비를 통해 본격적으로 수입 MPV와 SUV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