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이웃 돕기 나눔 사업 진행… 매년 3000만원 상당 성금 및 물품 후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가 수영구청과 맺은 사회 공헌 협약의 일환으로 ‘SHARE THE HOPE’라는 슬로건의 이웃돕기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지난 12월 18일 한성모터스는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3,0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을 수영구에 전달했다. 이번에 출연한 성금은 장애인 복지시설 16개소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노인복지관 및 사회 복지관에 전신 안마기를 설치하는 데에 사용된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수영구는 건강 취약계층 및 지역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돕는 등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성모터스는 2014년부터 부산 수영구와 ‘이웃사랑 나눔 사업’ 협약체결 후 매년 3,0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해온 바 있다.

특히 2014년 저소득층을 위한 온수매트, 2015년 폐지수거노인 행복 보따리 지원 및 지역아동센터 작은 도서관 설치, 2016년 저소득 가구 가전 및 아동 학원비 지원, 2017년 독거노인 가구를 위한 ‘꿀잠 이불방’ 설치 지원 등 지속력 있는 이웃돕기 사업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복지증진에 이바지해왔다.

이두영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지역 기업으로서 책임의식을 가지고 부산지역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단순히 경제적인 지원 뿐 아니라, 환경개선과 같은 지속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수혜가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장애인 역도 선수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해 12월 19일 진행된 ‘2018년 장애인 일자리 창출 성과 보고회’에서 부산시로부터 장애인 취업 지원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