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파일럿’ 홍보대사 배우 신현준 선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대형 SUV ‘신형 파일럿’의 홍보대사로 배우 신현준을 선정했다.

신형 파일럿 홍보대사로 활동할 배우 신현준은 지난 2010년 KBS 연예가중계 MC로 예능계에 입문해 친근한 이미지와 탁월한 입담을 인정받아 최근 공중파와 종편 방송을 넘나들며 대세 연예인으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자상한 남편, 두 자녀의 아빠이자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신현준 씨는 뉴 파일럿과 공통점이 많다”며, “굿 대디를 위한 패밀리 카, All-Around & Up-Scaled SUV 뉴 파일럿이 신현준 씨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홍보대사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신형 파일럿은 탄탄한 기본기에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안전 성능,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추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전천후 대형 SUV로 새로워졌다.

또한 혼다의 안전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을 탑재해 충돌안전성과 주행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엘리트 트림에서는 2, 3열 탑승객을 위해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ES)과 캐빈 토크(Cabin Talk™), 2열 캡틴 시트 등 편의사양을 확대했다.

외관 디자인은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고 블랙 투 톤의 20인치 휠을 새롭게 채용해 대형 SUV의 웅장함을 완성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