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2019 고객감동 경영대상’ 종합대상 수상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2019 고객감동 경영대상’ 서비스부문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고객감동 경영대상’은 한국경제에서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소비자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2015년부터 전사적 품질경쟁력 제고를 위해 ‘비전 2020’을 선포,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지속적으로 제시하며 서비스 표준화를 전략화 해오고 있다.

이에 따라 창조적인 아이디어 성과반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지향적 서비스혁신 프로세스를 도입함으로써 수입차 브랜드의 서비스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한성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및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혁신 프로세스 ‘마이서비스’를 적극 운영하는 등 검증된 서비스와 기술력에 대한 공로를 다양하게 인정받아 이번 고객감동 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지속적인 서비스를 펼쳐나감으로써 고객만족에 열정을 기여하고, 더 큰 신뢰를 쌓아가겠다”며, “2019년에도 수입차 업계의 바람직한 서비스문화를 이끌어 가고 투철한 경영정신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