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프로게임단 ‘팀 쿼드로’ 공식 후원…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협찬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의 시트로엥 브랜드는 31일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 쿼드로’와 스폰서십을 체결, 자동차 업계 최초로 국내 e스포츠단을 공식 후원한다.

시트로엥은 이번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6월 30일까지 팀 쿼드로에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협찬하며, 팀 쿼드로는 팀 로고가 랩핑된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타고 이동하며 각종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시트로엥은 e스포츠의 소비층이 10대부터 40대로 폭넓은 만큼 젊은 고객들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한편, 실 구매층인 30-40대의 관심을 높여 시트로엥의 인기 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국내 자동차 업체 최초로 프로게임단과의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젊고 개성 있는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팀 쿼드로는 프로게이머 김민성(Echo), 박준수(Alpha), 양광수(Delta), 윤여욱(Bravo)으로 구성된 4인조 팀으로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PUBG KOREA LEAGUE 2018 #2, 이하 PKL)’에서 최종 3위를 차지, 2019년 PKL 페이즈 1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은 인기 프로게임단인 팀 쿼드로 후원을 통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시트로엥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알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KL은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한 ‘펍지 주식회사’가 국내에서 주관하는 최상위 권위의 프로 e스포츠 대회로 작년 하반기 결승전의 경우 2,5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경기장 전석이 매진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