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신차] 혼다, 혼다 센싱 기본 탑재 ‘CR-V 터보 2019년형’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18일 ‘CR-V 터보 2019년형’을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CR-V 터보 2019년형’은 강인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남성적이고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실내 및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혼다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VTEC 터보 엔진을 탑재해 193마력의 최고출력과 24.8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모든 트림에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을 기본으로 장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기존 4WD EX-L, Touring 두 가지 트림에 2WD EX-L모델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외관 컬러의 경우 기존 실버, 블랙, 메탈, 화이트, 레드에 블루를 신규 추가해 총 6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혼다 CR-V 터보 2019년형의 국내 판매 가격은 모두 부가세 포함해 2WD EX-L 3690만원, 4WD EX-L 3930만원, 4WD 투어링(Touring) 4300만원이다.

혼다코리아는 ‘CR-V 터보 2019년형’의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지난 16일 KCC 일산 전시장에서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하는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차량 전달식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고객은 “혼다 CR-V를 선호하는 이유는 차량 안전성을 신뢰하기 때문이다. 처음 CR-V를 구입한 이후 충돌 교통사고가 발생했는데, 다친데 없이 멀쩡하게 차 밖으로 걸어 나왔다”며, “이 같은 차량 안전성 때문에 다시 한 번 CR-V를 선택하게 됐고, 이번 CR-V 구입이 4대째인 만큼 A, B, C, D의 D를 상징하는 ‘델마’라는 애칭도 만들어줬다”고 추가 구입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지난 1월부터 ‘CR-V 터보 2019년형’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했으며, 약 한 달만에 400여대의 계약 주문을 돌파하며 수입 SUV 시장에서의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