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제주서 루돌프 타요버스 타고 산타 선물 받자!

[고카넷] kt금호렌터카가 루돌프 타요버스를 타고 제주오토하우스에 도착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kt렌탈(대표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16일 프리미엄 렌터카 하우스 제주오토하우스에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주오토하우스에서는 지점과 제주공항을 연결하는 기존의 타요 셔틀버스를 루돌프 타요버스로 새롭게 단장해 12월 중순부터 내년 1월까지 운행한다.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로 외부와 내부를 랩핑한 기존의 타요버스에 루돌프 뿔과 빨간 코를 부착한 루돌프 타요버스는 제주도를 찾는 가족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색다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제주오토하우스를 방문해 차를 빌리는 소비자들에게 산타클로스가 등장해 제주 감귤초콜릿을 선물하는 선물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렌터카 예약 소비자가 제주오토하우스에 미리 선물을 맡기면 렌터카 대여 시 산타클로스가 직접 자녀에게 선물을 전달해주는 깜짝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kt렌탈 안승찬 제주지점장은 “올 한 해 동안 kt금호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제주에서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주오토하우스가 단순히 차를 빌리는 곳이 아니라 행복한 제주여행을 시작하는 소중하고 특별한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t금호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 내에 대형 트리를 설치하고, 루돌프 머리띠와 산타복을 입은 직원들이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달해 제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