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지프·피아트 신차 장기렌터카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kt렌탈(대표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FCA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차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간 아우디, 폭스바겐, BMW, 벤츠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인 제휴로 경제적인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제공해온 kt금호렌터카는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넓히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로써 kt금호렌터카 고객들은 이탈리안 감성의 피아트와 SUV의 아이콘이자 강인함이 특징인 지프의 대표모델 4종을 더욱 경제적인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15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해당 차량은 친퀘첸토 500컬러와 jeep 체로키(Longitude 2.0L), Jeep 그랜드 체로키(Limited 3.0L), jeep 그랜드 체로키(Overland 3.0L)까지 총 4개 모델이다.

계약기간은 최단 24개월에서 최장 55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계약기간 및 조건에 따라 대여료는 상이하다. 계약기간 종료 후 개인차량으로 인수 가능한 인수옵션형과 반납형이 있다.

크라이슬러 대표모델인 jeep 체로키(소비자가 5,290만원)는 36개월 기준으로 월 127만5천원부터 신차장기렌터카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소형차 친퀘첸토 500 컬러(차량가 2,390만원) 역시 36개월 기준으로 월 67만7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kt렌탈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에서 세일즈를 담당하는 알베르토 몬디를 최근 kt금호렌터카 광고 캠페인 모델로 선정한 인연으로 이번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수입차 시장 속에서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선택을 돕고자 경제적인 가격대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