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국내 최초 공개.. 팝업스토어 운영

[고카넷]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2015년 출시될 프리미엄 콤팩트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Discovery Sport)를 국내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한다.

내년 2월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운영되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팝업스토어는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다목적성이 조화된 진보적 디자인과 첨단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팝업스토어 중앙에는 험로를 달리는 듯한 형상의 특수 구조물에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배치해 차량의 전천후주행성능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스노보드를 타며 모니터를 통해 차량의 안정성을 체험하는 특별 체험존, 아이패드 등 디지털 기기로 차량의 특징을 확인하는 디지털 체험존을 갖추고 있다.

조주현 마케팅&PR 담당 이사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랜드로버의 미래를 이끌 새로운 전략 모델로 이미 출시하기도 전에 고객들의 문의가 있을 정도로 관심이 많다”며, “공식 데뷔 전 리허설 무대로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사전 예약 주문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상담센터도 운영한다. 전시 기간 내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현장에 상주해 상담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장에 비치된 간단한 설문 조사를 마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전시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총 16명을 선정해 콘래드호텔 숙박권, 바버 자켓, 라프레리 여성용 화장품 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랜드로버 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고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총 150명에게 제공한다.

내년 서울모터쇼 데뷔를 앞두고 있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차세대 디스커버리 패밀리의 첫 번째 모델로 랜드로버의 전천후주행성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여유 있는 실내공간과 안전성, 편의성을 제공하는 가장 이상적인 프리미엄 콤팩트 SUV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2014_1219-랜드로버_디스커버리_스포츠_02팝업스토어 2014_1219-랜드로버_디스커버리_스포츠_03팝업스토어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