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믿고 타는 소형버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2015년형’ 출시

[고카넷] 현대자동차가 첨단 안전 사양 추가 적용으로 안전성을 크게 높여 ‘믿고 타는 소형버스’로 재탄생한 ‘그랜드 스타렉스 2015년형’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갔다.

그랜드 스타렉스 2015년형은 ABS 기능이 포함된 차체자세제어장치(ESC)와 급제동 경보시스템(ESS), 그리고 타이어공기압 경보장치(TPMS)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해 안전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플러쉬 글래스를 주력 모델에 기본 적용해 기본 상품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열선 스티어링휠과 오토라이트 컨트롤 등 기존 모델의 최상위 트림에 적용되던 사양 중 주요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해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현대차는 승용 감각의 에어로 타입 와이퍼를 신규 적용해 기능성을 높이고, 운전석 암레스트를 전 모델 기본 적용해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등 각종 편의 사양을 추가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은 최소화해 안전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2015년형의 국내 판매 가격은 12인승 2WD 수동변속기 기준으로 디럭스(Deluxe) 2160만원, 럭셔리(Luxury) 2315만원, 프리미엄(Premium) 2405만원이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