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안전한 1톤 트럭 실현한 ‘현대 포터II 2015년형’ 출시

[고카넷] 현대자동차가 승용형 첨단 안전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한 1톤 트럭’을 실현한 ‘포터II 2015년형’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갔다.

포터II 2015년형은 ABS, 경사로밀림방지, 제동력 보조 및 분배 등의 기능이 포함된 차체자세제어장치(ESC)와 급제동시 브레이크등을 빠르게 점멸해 뒤차와의 후방추돌을 방지하는 급제동 경보시스템(ESS)을 기본 탑재했다.

특히 동승석 에어백과 타이어공기압 경보장치(TPMS, 4WD전용)를 새롭게 적용해 국내 소형 트럭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소형 트럭 최초로 최신 3D맵이 적용된 내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 옵션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악천후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를 가능하게 해주는 리어글라스 열선과 우수한 밀착력으로 우천 시에 깨끗한 시야를 제공하는 에어로 타입 와이퍼를 신규 적용해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도울 계획이다.

이외에도 장시간 운전하는 운전자의 앉은 자세를 바로 잡아주는 럼버서포트, 후방주차보조 시스템, 열선 시트와 스티어링휠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편의사양을 새롭게 적용하거나 확대했다.

현대차는 차체자세제어장치와 같은 고사양 가치 안전장비 기본 적용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을 최소화하고 트림을 기존의 4개에서 3개로 간소화했으며, 소상 차종 최초로 패키지 옵션을 운영해 소비자의 편의사양 선택폭을 확대했다.

현대 포터II 2015년형의 국내 판매 가격은 슈퍼캡 초장축 2WD 수동변속기 기준으로 슈퍼(Super) 1440만원, 하이슈퍼(Hi-Super) 1545만원, 골드(Gold) 1700만원이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