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 실시

[고카넷]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0일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소비자 및 페이스북 팬 100명을 초청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실시했다.

이번에 진행된 서비스 클래스는 2013년에 이어 2년 연속 시행되는 고객 초청 행사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및 혁신적인 기술 소개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는 브랜드 및 혁신적인 기술 소개, 서비스 전문가로부터 듣는 장거리 운행 전 차량 관리 노하우,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테크니션의 서비스 과정 (차량 진단, 판금, 도장) 시연 등으로 구성됐다.

자사 소비자 및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이벤트의 당첨자 등 총 100명의 참가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철학과 역사부터 국내에서 제공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수준 높은 기술력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014_1222-벤츠_서비스_클래스_02

참가자 중 메르세데스-벤츠 모델 소유 소비자에게는 현장에서 서비스 공인 테크니션에게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졌다.

메르세데스-벤츠는 향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서비스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