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배기음 벨소리 무료 배표

[고카넷] 마세라티 브랜드는 24일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특별 선물로 마세라티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배기음으로 제작한 휴대폰 벨소리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단 이틀간 공개되는 이번 마세라티 배기음 벨소리는 마세라티의 여러 모델 중에서도 마세라티 배기음 고유의 음색을 가장 잘 표현해내기 위해 여전히 자연흡기 방식을 고수하여 강렬하면서도 중저음의 중후한 울림이 매력적인 그란투리스모의 배기음을 활용하여 더욱 인상적인 벨소리를 만들어냈다.

배기음 벨소리 음원은 마세라티의 공식 페이스북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 마세라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마세라티의 배기음은 아름답고 우렁찬 엔진 사운드 디자인을 위해 엔진 튜닝 전문가는 물론 피아니스트와 작곡가들까지 자문위원으로 참여시켜 저회전에서부터 고회전 영역에 이르는 각 회전 영역마다 악보를 그려가며 엔진음을 튜닝해 제작된다.

이러한 노력으로 탄생한 마세라티의 배기음은 오케스트라에 비유될 정도로 강렬하고 웅장한 음색을 지녀 마세라티의 삼지창 로고만큼이나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으로 유명하다.

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마세라티 배기음 벨소리 음원 공개는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마세라티의 배기음에 열광하는 마니아 분들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기획되었다”며, “배기음 벨소리를 통해 색다른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분들이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