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심플캠’ 일본·북미·유럽 DIY 시장 공략 나서

[고카넷] 세미솔루션(대표 이정원)이 자기 설치형 감시카메라 제품 ‘심플캠’으로 일본·북미·유럽 DIY시장 공략에 나섰다.

심플캠은 기존의 CCTV카메라의 틀을 깨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 가능하게끔 개발된 자가설치형 보안감시카메라다.

세미솔루션이 보유하고 있는 보안영상 카메라 핵심 반도체 기술로 개발된 순수 국산 정품 감시카메라로 기존 CCTV카메라 대비 품질과 기술력 측면에서 월등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한 깔끔한 설계로 설치와 사용법이 손쉬우며, 무엇보다 기존 감시카메라 설치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감시카메라 설치가 가능하기에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일반소비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편의점, 동물병원, 소규모사무실, 매장, 유치원, 간병시설 등 다양한 곳에 활용이 가능하며, WIFI 제품의 경우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점이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기존 단일 채널 네트워크로 제공되던 CCTV 카메라 시스템에 분리형 2CH카메라를 적용하여, 심플캠 1대의 설치만으로 2대의 감시 효과를 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도 선보였다.

2014_1229-세미솔루션_심플캠_02

세미솔루션의 이정원 대표는 “값비싼 기기비용과 설치비로 감시카메라를 쉽게 설치하기 어려웠던 일반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과 보안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심플캠의 놀라운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감동을 실현하는 혁신의 세미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