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전담직원 실명제 도입

[고카넷] 기업·법인 소비자 위주로 성장하던 장기렌터카 시장이 최근 개인사업자 및 일반 개인들을 대상으로 확대되고 있다.

종합렌탈회사인 kt렌탈(대표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29일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개인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전담직원 실명제’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kt금호렌터카의 ‘전담직원 실명제’는 신차장기렌터카 개인 고객을 전담하는 계약 담당자 및 책임 정비사를 두어 고객의 의문사항과 정비문제를 빠르게 처리하는 일대일 고객관리제도이다.

kt금호렌터카는 고객의 계약 완료 및 차량 인수시점에 고객 전담직원의 사진, 이름, 연락처가 포함된 맞춤형메시지(MMS)를 제공한다.

‘전담직원 실명제’ 도입으로 신차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생길 경우 고객센터, ARS상담을 거치지 않고 전담직원을 통해 즉각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서비스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고객상담’과 원하는 상담메뉴를 휴대전화 화면에서 바로 선택할 수 있는 ‘보는 ARS’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담직원 실명제’ 도입으로 신차장기렌터카 개인 고객의 요구를 더욱 빠르게 반영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t렌탈 IMC본부 윤종진 전무는 “담당자의 이름을 걸고 고객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담직원 실명제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혁신에 힘써 업계 1위 기업만의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