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해운대 전시장’ 신규 오픈

[고카넷]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이 ‘해운대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부산 및 경남 지역의 소비자 네트워크 확대에 나선다.

폭스바겐코리아가 해운대 전시장을 오픈한 것은 수입차 시장의 새로운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는 부산 해운대 지역에서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또한 11층 규모의 연면적 3917.22㎡에 달하는 대형 전시장 건물 외관 전체를 통 유리로 마감하는 글라스 커튼월 방식의 미려한 디자인으로 완공해 랜드마크 효과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총 11층 중 2층까지는 전시장으로 운영돼 총 13대의 자동차를 전시할 수 있으며, 4층부터 6개 층은 주차장으로 50여 대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확보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루프 탑에서는 해운대 전망을 만끽하면서 다양한 공연 및 전시 등을 펼칠 계획으로, 단순히 차를 파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활용하게 된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이번에 신규 오픈한 해운대 전시장은 수영구에 위치한 폭스바겐 남천 전시장과 함께 부산과 경남, 제주 지역의 폭스바겐 성장을 이끌어 가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폭스바겐 명성에 걸맞는 프리미엄 세일즈와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및 경남지역과 제주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각 운영하며 지역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oCarNet News Team = physcis@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