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15 드라이브 유어 드림’ 발레 영재 모집 시작

[고카넷]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6일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2015 드라이브 유어 드림’ 발레 영재 육성 프로그램에 참가할 재능 있는 발레 영재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5 드라이브 유어 드림(2015 Drive Your Dream)에 선정된 참가자들은 국내 수석 무용수로부터 월 2회의 전문적인 발레 레슨과 멘토링을 받게 되며, 모나코 왕립 발레 학교의 올리비에 루체아 강사 등 세계적인 발레 무용수들이 강사로 참여하는 여름 발레 캠프에 초청된다.

도한 드라이브 유어 드림 참가자들은 국내?외 콩쿨 참여 지원금 및 발레 공연 관람 기회 등을 지원받는다.

특히 올해에는 참가 학생들을 ‘전액 장학’과 ‘희망 장학’ 두 그룹으로 나누어 선발 규모를 예년보다 2배 이상 확대한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새로 생성된 희망 장학생 그룹에는 콩쿨 참여 지원금을 제외한 마스터 클래스, 캠프, 공연 관람 등의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발레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중?고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1차 서류 심사에 통과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4일 발레 오디션을 통해 최종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발레 영재 선발을 위한 오디션은 한국 체육대학교 무용연습실에서 진행하며, 심사는 유니버설발레단, 서울발레시어터, 국립발레단과 한국예술종합예술학교 무용원 등에서 맡는다.

본 프로그램의 참가 신청은 한국메세나협회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교부 받아 오는 30일까지 우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