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제3회 서비스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식 가져

[고카넷]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지난 7일 성수동에 위치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아카데미에서 제 3회 ‘2014 서비스 인턴십 프로그램’의 수료식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세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이사를 포함해 총 17명의 수료생들이 자리했다. 성적이 우수한 총 6명의 학생에게는 50만원부터 150만원의 장학금도 지급했다.

시행 3년차를 맞아 프로그램은 보다 강화됐다. 기존 산학협력을 체결한 두원공과대학교 및 한국 폴리텍대학 외에 국제대학교와 새로이 산학협력을 맺어 기존 전국 2개 대학교에서 3개의 대학교로 확대 실시했다.

또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교육 담당 및 전문 서비스 인력 외에 외부 협력사의 전문가들도 강사진에 합류해 보다 현장감 있는 교육과정을 구성했다.

제 3기 프로그램에는 총 25명의 학생이 참가했으며 그 중 70%인 17명이 수료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근무를 시작했다.

2012년 처음 시행된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인턴십 프로그램은 국내 유명 자동차 관련 학과와 함께 숙련도 높은 전문 기술 인력을 양성하는 맞춤형 인재양성 프로그램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까지 연계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16주의 교육과정 수료 후 평가에 따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근무 기회가 주어진다.

김세호 이사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확보하는 것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해야 하는 일”이라며 “2012년부터 꾸준히 대상과 프로그램을 발전시켜온 것처럼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와 2013년 6월 산학교류 협약서를 체결해 인턴십 프로그램 제공, 대학 내 전문 교육 프로그램에 딜러 참여, 공동 교육 과정 및 교재 개발 등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