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파일럿 시승 이벤트’ 진행… 서울모터쇼 입장권 증정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오는 31일까지 혼다 전시장을 방문해 파일럿을 시승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하는 ‘파일럿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다 파일럿(Pilot)은 2015년 10월 국내 출시한 프리미엄 8인승 SUV 모델로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공간 활용성,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 파워풀한 주행성능과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 탑재 등을 갖춘 대형 가솔린 SUV이다.

지난 1월 출시한 2017년형 파일럿은 기존 파일럿의 가격은 유지하면서 안드로이드 OS기반의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설치하고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기능을 더해 스마트 기기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컬러도 기존 실버, 블랙, 화이트에 ‘모던 스틸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파일럿 시승 이벤트는 전국 혼다 전시장에서 이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시승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혼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혼다코리아는 파일럿을 시승한 소비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단, 대전·대구·부산·광주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의 경우 희망자에 한해 혼다 우산을 사은품으로 대체 증정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 파일럿 시승 이벤트는 혼다의 2017 서울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 파일럿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체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혼다의 달리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