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형 크루즈’ 1호차 전달… 4월 대규모 시승 체험 이벤트 개최

한국지엠주식회사(사장 제임스 김, 이하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14일 부평 본사에서 ‘신형 크루즈’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신형 크루즈 1호차 전달식에는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최연식(41세)씨를 비롯해 마케팅 및 국내영업본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형 크루즈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최연식씨는 “기존 크루즈 고객으로서 검증된 안전성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더 커진 차체 크기와 강해진 성능, 그리고 뛰어난 연비에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차급을 업그레이드할 필요 없이 한 눈에 신형 크루즈의 오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 뉴 크루즈는 뛰어난 디자인과 압도적인 성능 등 우수한 제품력에 더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갖추고 판매에 돌입, 시장의 긍정적인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신형 크루즈의 판매 개시와 더불어 다음달부터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펼치는 등 제품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지난달 서울, 수원, 부산, 광주, 청주 등 전국에 위치한 CGV에 신형 크루즈를 전시하고, 현장 응모 소비자를 대상으로 영화 프리즌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하는 등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는 이벤트를 펼쳤다.

특히 다음달부터는 전국 주요 도시에서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대규모 무료 시승 체험 행사를 개최, 신형 크루즈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한층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전 트림에 신형 1.4 터보 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기본으로 적용한 신형 크루즈의 국내 판매 가격은 모두 부가세 포함해 LS 1690만원, LT 1999만원, LT 디럭스 2151만원, LTZ 2308만원, LTZ 디럭스 2349만원이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