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MS] 혼다, ‘주니어 모빌리티 마스터’ 이벤트 진행

[고카넷]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지난 2일 2017 서울모터쇼 혼다관을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주니어 모빌리티 마스터’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주니어 모빌리티 마스터’ 이벤트는 어린이들과 함께 혼다 전시관을 찾은 가족들이 혼다관에 전시된 다양한 모델들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각 전시 모델 마다 배치된 혼다 큐레이터로부터 해당 모델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스탬프에 날인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혼다관을 돌며 모든 혼다 큐레이터로부터 날인을 받은 어린이에게는 ‘혼다 마스터 라이선스 수료증’과 함께 기념품이 제공됐다.

혼다 큐레이터는 ‘2013 서울모터쇼’에서 혼다가 국내 모터쇼 최초로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시 자동차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가다.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혼다 큐레이터 라인업 라이브쇼 및 SNS 생중계, 딜러 큐레이터 도입, Why Honda Talk Show 등 더욱 강력해진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전시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자동차의 한계를 넘어선(Beyond Automobile) 기술의 혼다’라는 부스 컨셉 아래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범용 제품까지 전시하며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으로써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