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형 크루즈 이색 고객 체험 마케팅 본격 돌입

[고카넷=남태화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신형 크루즈 이색 고객 체험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본격 판매 개시 후 2주 만에 2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신형 크루즈’의 흥행가도를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으며, 광주를 시작으로 성남, 군산, 대전, 춘천 등 전국에서 펼쳐진다.

쉐보레는 8일과 9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관람객 2500여명을 대상으로 신형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생활체육 지원을 통한 브랜드 친밀도 향상과 신형 크루즈 프로모션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신형 크루즈를 전시하고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판촉 활동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는 이달 광주를 시작으로 5월에는 성남과 군산, 6월에는 춘천, 7월에는 대전에서 개최되며, 그 밖에 전국에서 연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역별 쉐보레 대리점과 지역 배드민턴 협회의 별도 공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이뤄진다.

한국지엠 리테일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전국 스포츠 동호인과 고객을 찾아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판매 개시를 알리고자 한다”며,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이러한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올 뉴 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 신형 크루즈는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대폭 확장된 실내 공간 및 최신 가솔린 터보 엔진이 지원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갖추고 지난달 중순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 2주 만에 2,147대가 판매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