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대규모 시승 체험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지난달 판매 개시 후 견조한 실적을 내고 있는 신형 크루즈의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대규모 시승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료 시승 체험 이벤트로 16일부터 한 달간 총 50대의 신형 크루즈가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등 전국에서 기간별로 운영되며,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신형 크루즈를 목적지까지 무료로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형 크루즈 카카오 택시 이용자 전원에게는 탑승 도어 서비스, 쿠션 선물 등 최고의 시승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며, 시승 도중 오디오 인포메이션을 통해 신형 크루즈에 대한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시승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는 3월 중순 본격 판매 개시 후 견조한 판매실적을 달성하는 등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향후 한달 간 펼쳐지는 카카오택시 고객 시승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올 뉴 크루즈를 경험하고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신형 크루즈를 대상으로 전국 생활 체육 행사 프로모션과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제품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한층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