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3일 강원 지역 서비스 강화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신설된 원주 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주거단지인 원주 혁신도시와 원주 IC, 남원주 IC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토지 2356㎡의 규모로, 월 200 여대의 정비 작업이 가능한 4대의 워크베이와 전문인력을 갖춰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경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서비스까지 지원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대 50대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고객 상담실 및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7월 한달 동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7월 한달 간 서비스센터 입고고객 대상으로 부품 금액 20%, 공임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보험수리, 리본 캠페인,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또한 무상점검 및 수리 고객 대상 유리막코팅, 언더코팅 50% 할인 혜택, 미등·브레이크 등 전구류 점검 및 무상교환, 그리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중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막코팅, 언더코팅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