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대표모델 협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톱배우들의 열연으로 매주 시청률 상승을 기록 중인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대표모델을 협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드라마로 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의 명품 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풍자 스토리를 통해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강남 상류사회의 화려한 볼거리와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기 싸움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수 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다.

재벌가 며느리이자 전직 스튜디어스 출신의 강남 사모님 우아진(김희선 분)은 세단인 ‘신형 S90’을 타고 등장하며, 우아진의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은 7인승 럭셔리 SUV인 ‘신형 XC90’을 타고 등장한다.

특히, 탁월한 미모로 준재벌 가문의 남자와 결혼에 골인한 아진은 모든 여성 사이에서 품위와 고상함의 상징이 되는데, 이러한 아진의 캐릭터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스칸디나비안 감성을 가진 ‘신형 S90’과 잘 부합한다.

이외에도 상류사회 진출이라는 야망을 가진 미스터리한 간병인 박복자(김선아 분)는 스포츠세단 S60을 타고 등장하며, ‘마음공부’ 모임에서 만나 아진의 변호사가 된 강기호(이기우 분)는 크로스컨트리(V60)를 타고 등장한다.

볼보자동차 대표 모델 신형 S90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