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신형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 출시… 30대 한정 판매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신형 MINI 쿠퍼 5도어 모델 기반에 특별한 옵션을 추가한 도이치 에디션을 출시, 30대 한정 판매한다.

신형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은 일반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색다른 조합을 통해 디자인 요소와 편의장비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5도어 모델에 적용되지 않았던 멜팅 실버 바디 컬러의 적용으로 세련미를 강화했다.

또한 MINI 블랙수트 에디션에 적용되었던 16인치 빅토리 스포크 블랙 휠이 추가됐고, 블랙 색상의 루프 및 미러캡과 함께 전면 그릴과 트렁크 핸들 역시 기존 크롬 소재 대신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피아노 블랙컬러로 마감돼 통일감을 갖췄다.

내관 역시 새틀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 및 컬러 라인,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을 적용해 보다 밝은 느낌을 통해 넓은 개방감을 선사한다.

편의사양에 있어서 신형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은 스마트 키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앞좌석 도어와 트렁크 리드를 여닫을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를 추가 적용했다.

또한 오토 라이트&레인 센서를 적용으로 LED 헤드램프와 와이퍼에 오토모드 기능이 추가돼 운전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외에도 후방카메라의 적용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 역시 가능하다.

현재 전국 도이치모터스 MINI 전시장에서 예약판매 중인 ‘신형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은 총 30대 한정 판매되며,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3,590만원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