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 진행… 해운대 중앙광장 팝업부스 운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허성중)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부산 해운대에 팝업부스를 마련,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Nissan Cool Summer Vacation) 이벤트는 즐겁고 짜릿한 체험을 통해 닛산 브랜드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팝업부스는 닛산의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존과 다양한 게임과 경품행사가 운영되는 이벤트존으로 구성된다.

전시존에서는 닛산의 핵심 모델인 프리미엄 SUV 무라노와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를 전시, 차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존에서는 ‘30초를 버텨라’ 서핑보드 챌린지와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을 운영, 참가만 해도 해변용 닛산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한국닛산은 현장 SNS 인증샷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닛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와 ‘팔로잉’를 누른다. 이어서 팝업 부스에 방문한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샷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닛산 비치볼을 증정한다.

닛산 고객들을 위한 ‘닛산 VIP 라운지’도 운영된다. 라운지 입구에서 닛산 차량 키 보유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닛산 고객에게는 무료 와이파이 및 음료 서비스,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만의 짜릿함과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자 다채로운 해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팝업부스에서 무더위를 피해 부산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이 닛산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