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쉐보레, 상품성 강화한 ‘말리부 2018년형’ 출시… 1.5 터보 저공해차 인증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11일 외관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고 친환경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말리부 2018년형’을 출시하고 사전 계약에 들어갔다.

신형 말리부는 새로 적용된 외장 색상과 시크한 매력을 배가한 퍼펙트 블랙 에디션으로 남다른 스타일을 제안하는 동시에 탁월한 연비를 자랑하는 1.5리터 터보 모델의 저공해 자동차 인증으로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더했다.

극적인 차체 비례감과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감각적인 라인을 결합해 글로벌 쉐보레 디자인 혁신의 정수를 선보인 바 있는 말리부는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재해석했다.

시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말리부 퍼펙트 블랙 에디션은 전후면 황금색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을 강인한 인상의 블랙 보타이 엠블럼으로 교체하고 전용 19인치 딥 블랙 알로이 휠을 새롭게 적용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외장 색상에 깊고 풍부한 색감의 카푸치노 브라운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은 2018년형 트랙스에 적용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말리부 2018년형은 1.5리터 터보 모델에 새 엔진제어장치(Engine Control Unit, ECU) 소프트웨어를 적용, 제3종 저공해 자동차 인증을 획득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게 됐다.

GM의 진일보한 엔지니어링 기술이 집약된 1.5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은 기본 탑재된 스탑 앤 스타트 기능과 다운사이징 경량화를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연료 효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정밀한 엔진 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한층 강화된 배출가스 허용기준을 충족하며 제3종 저공해 자동차 인증을 받았다.

이에 따라 말리부 2018년형 1.5 터보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서울·경인지역 지하철 환승 주차장 주차료 할인, 인천·김포공항 등 14개 공항 주차장 주차료 50% 할인, 자자체별 공영 주차장 주차료 감면, 공공기관 주차장 전용 주차면 이용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후방카메라를 LT트림부터 기본 적용함으로써 주차 편의 및 안전을 배려함과 동시에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쉐보레 마이링크와 연동해 상품성을 개선했으며, LS와 LTZ 트림의 가격을 동결했다.

이외에도 말리부 2018년형 구입 소비자 중 8월 콤보할부를 선택할 경우 30만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60개월의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을 포함 최대 8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