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지] 2017 KSF 4전 & KSF 트랙데이 5전 – 인제스피디움 풀코스

[고카넷] 지난 8월 27일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스피디움에서는 ‘2017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4전 &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트랙데이 5전’이 진행됐다.

이번 경기는 화창한 날씨 속에 진행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활기가 넘쳐흘렀으며, 각 클래스별 짜릿한 접전이 펼쳐져 경기장을 찾은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반떼 챌린지레이스 4라운드에는 올 시즌 가장 많은 참가대수인 56대가 참가해 경쟁을 펼쳤으며, 예선을 통해 상위 30대만이 결승에 진출해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펼쳤다.

경기 결과 김동규가 지난 1라운드와 3라운드에 이어 다시 한 번 폴-투-윈을 차지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 뒤로 김규남과 정민규가 2위와 3위를 차지했으며, 이정훈, 홍석인, 윤영순 순으로 포디움에 올랐다.

▶ 다운로드 : 아반떼컵 챌린지레이스 4라운드 기록지

 

아반떼컵 챌린지레이스 4라운드 예선을 통해 결승 진출에 실패한 참가자들이 출전해 경쟁을 펼치는 콘솔레이션레이스에서는 26번 그리드에서 출발한 최광빈이 화끈한 추월 레이스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로 차지홍, 신진웅, 권기욱, 임두연, 서경원 순으로 들어와 포디움에 올랐으며, 고교생 여성 드라이버 임두연은 첫 데뷔전에 결승 진출은 실패했지만, 콘솔레이션에서 5위를 차지해 성공적인 데뷔전을 가졌다.

▶ 다운로드 : 아반떼컵 챌린지레이스 4라운드 콘솔레이션레이스 기록지

 

K3 쿱 챌린지레이스 4라운드에는 14대가 출전해 경쟁을 펼쳤으며, 경기 결과 한홍식이 다시 한 번 우승을 차지해 시즌 3승을 달성했다. 그 뒤로 이승원, 안상규, 송동훈, 최시원, 안종호 순으로 들어와 포디움에 올랐다.

▶ 다운로드 : K3 쿱 챌린지레이스 4라운드 기록지

 

▶ 다운로드 : KSF 트랙데이 5전 기록지

 

사진 = KSF 오피셜 포토(오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