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30,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 선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인피니티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경쟁 모델을 모두 물리치고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로 선정됐다.

이 투표는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2017년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수입차 모델 중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성공적 시장진출 등의 정보를 종합해 3개 후보 모델이 확정됐다.

이후 온라인·모바일 투표, 1:1 전화 설문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최종 선정됐으며, Q30 은 1:1 전화설문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아 경쟁모델들을 제치고 1위를 수상했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Q30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결과 고객 여러분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아 감사하다”며,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서 향후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Q30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인피니티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로 2017년 4월 출시시점부터 현재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전체 판매량의 약 40% 를 차지하며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 그리고 동급 최고의 감성품질을 제공하는 Q30은 최고급 소재의 버킷시트 및 내장재를 적용했고, 보스 오디오를 기본 장착했다.

또한,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어라운드 뷰 모니터, 차선이탈경고 등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을 탑재했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에서 Q30을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