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10월 차종별 최대 9% 할인

[고카넷]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10월 한 달간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 대대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한다.

쉐보레는 이달 말까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수량이 한정된 특정 기간 생산 쉐보레 제품에 콤보 할부 조건은 물론 차종별 최대 9% 또는 351만원 상당의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말리부와 트랙스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5% 할인을 통해 각각 최대 165만원과 127만원의 구입 부담 절감 혜택을 선사하며, 제휴 할부 고객을 대상으로는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카마로, 임팔라, 올란도에는 생산 시점에 따라 최대 4%, 6%, 7%의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캡티바는 전 모델 9%의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며, 크루즈 2017년형은 50만원의 현금 할인과 4.9% 72개월 장기 할부 혜택을 동시 제공한다.

스파크 구입 고객은 최대 70만원 할인 또는 30만원 할인에 바디킷 사은품 제공을 더한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코랄 핑크 색상을 구입 고객에는 샘소나이트 핑크 여행용 캐리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추석 명절을 맞아 교사, 교직원, 소방관, 경찰공무원 및 군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