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10월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요시다 아키히사)의 토요타 브랜드가 10월 한 달 동안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컨슈머 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7 자동차기획조사’ 결과에서 토요타 브랜드가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념해 마련됐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토요타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를 하는 경우 2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자동차를 구입한 소비자가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시 그 사고로 인해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 하면 동종의 신차로 교환 해 주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선택 가능하다. 단, 수리비용에는 공임이 포함되며, 운전자 과실이 50%이하시 해당된다.

뿐만 아니라 저금리로 자동차를 구매 할 수 있는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니밴 시에나 2륜 구동 모델 운용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보증금 및 잔존가치 30%, 월 리스료 120만원 대에 이용이 가능하며, RAV4 가솔린 모델 할부 프로그램의 경우 3.1%대의 저금리로 월 58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고객 한 분 한 분과의 관계를 소중히 하고, 고객과의 접점에서 토요타만의 환대(Omotenashi)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