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 참가자 모집… 가수 박상민 동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1박 2일 강원도 온·오프로드 횡단 이벤트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 참가자를 모집한다.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Marvelous Trail)은 G4 렉스턴의 유라시아 대륙 횡단 완주를 기념해 실시되며, 오는 11월 10~11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 고객들에게 G4 렉스턴이 지향하는 LOEL(Life of Open-mind, Entertainment and Luxury)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참가 모집을 통해 선정되는 5개 팀은 강원도 태백의 매봉산, 평창의 동계스포츠 시설과 강릉의 해안도로까지 총 300km에 달하는 온·오프로드 코스를 주행한다.

모든 구간은 전문 인스트럭터가 인솔해 안전한 운행을 책임지며, 홍보대사로서 쌍용자동차와 오랫동안 인연을 맺어온 가수 박상민씨가 동행할 예정이다.

행사의 클라이맥스는 둘째 날 새벽 나이트 오프로드 체험에 이어 매봉산 바람의 언덕 정상에서 감상하는 일출로, 매봉산 바람의 언덕은 일출과 운해(雲海)가 선사하는 장관으로 유명하다.

G4 렉스턴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페이스북 계정에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오는 31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는 한편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