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서울-평창 전기차 셔틀편도 서비스’ 오픈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그린카(대표 김좌일)가 서울-평창 구간에 전기차 셔틀편도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전기차 셔틀편도 서비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그린카 편도 반납 서비스의 편의성을 전달하는 동시에 친환경 이동수단인 전기차 시장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한 그린카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와 전기차 카셰어링 사업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 7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내 그린존을 신설, 전기차를 투입해 운영하는 등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그린카의 서울-평창 구간 전기차 셔틀편도 서비스는 12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알펜시아 리조트 그린존에 있는 총 5대의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중 1대를 지정해 활용한다.

이 기간 동안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그린존)와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그린존)간에는 편도 반납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이패스 등 기타 요금은 정상 부과된다. 단, 전기차 주행요금은 무료이다.

그린카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와 제휴를 통한 ‘가을 탈거야, 평창 그린카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쿠폰북을 통해 알펜시아 리조트 제휴 쿠폰을 다운 받고, 그린카 주중·주말 1시간 대여를 완료하면 알펜시아 리조트 숙박 할인권과 조식 할인권 2종이 발급된다.

차량 대여 완료 후 발송된 LMS 확인 후 알펜시아 리조트 예약실을 통해 원하는 숙박 일정, 호텔, 객실타입을 예약하고 이용하면 된다.

김좌일 대표이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업계 최초 전기차 셔틀편도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전국민 국내여행 캠페인 2017 가을 여행주간에도 참여, 오는 11월 5일까지 그린카 신규회원 가입 고객 대상 ‘가을여행 그린카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