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전시장 방문 이벤트 첫 당첨자 탄생… 신형 크루즈 전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쉐보레 제품 구매 소비자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첫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지난 3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쉐보레 상무판매 전시장에 들른 나상호 씨(남, 34세)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한 현장 응모 후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의 첫번째 신형 크루즈 당첨자로 선정됐다.

행운의 주인공인 된 나상호씨는 “우연한 기회에 쉐보레 크루즈의 오너가 되어 무척 설레고 기쁘다”며,  “많은 고객들이 연말까지 매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저와 같은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내건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하고 있다”며, “11월 한 달간 취등록세 지원 등 한 해 최고 구입 조건을 마련, 고객 신뢰 회복과 판매증진에 나섰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11월 한 달간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매주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5명)을 제공하며, 방문 고객 모두에게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