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최대 800만원 상당 혜택 담은 1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최대 8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1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성한 기운을 가진 하얀 소를 의미하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모든 이들의 주위에 상서로운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1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에 주목할 모델은 할리데이비슨의 20년식 중 스포스터 라인업, CVO 라인업, 소프테일 라인업의 헤리티지 클래식 114, 투어링 라인업의 로드킹 및 로드킹 스페셜,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이다.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고동감 넘치는 엔진을 가장 잘 표현한 스포스터는 이름에 걸맞게 할리데이비슨 모델 중 가장 스포티한 감성의 라인업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20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포스터 라인업에서는 아이언 1200을 주목할 만하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일품인 헤리티지 클래식 114는 최대 800만원 상당의 혜택이 눈에 띈다.

차량 좌우에 비치된 새들백 및 전면 윈드 쉴드가 기본 장착된 높은 효율성은 물론, 1868cc의 밀워키에이트 114 엔진이 선사하는 강력한 힘은 장거리 투어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클래식한 실루엣은 정통 아메리칸 감성을 한껏 드러내기에 충분하다.

 

 

전통적인 스테디셀러로 군림하고 있는 투어링 라인업의 로드킹과 로드킹 스페셜은 공식 의류 및 액세서리가 구매 가능한 적립금을 포함해 최대 5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은 최대 40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CVO 라인업에서는 CVO 스트리트 글라이드가 주목된다.

‘CVO 스트리트 글라이드’는 할리데이비슨 라인업 중 가장 진화된 밀워키에이트 117 엔진이 탑재됐으며, 리플렉스 디펜시브 라이더 시스템(RDRS)을 통한 안정성 확보 및 Boom! Box GTS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CVO 스트리트 글라이드’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할 경우 최대 60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21년의 첫 월간 모듬 프로모션과 함께 공식 지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공식 의류 및 액세서리를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득템했소(牛)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라이딩 부츠와 헬멧 등의 라이딩 기어를 최대 50% 할인하며, 일부 의류 제품에 한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