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서울모터쇼] 혼다코리아, ‘오딧세이 진공청소기 체험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에서 오딧세이에 탑재된 혼다 VAC 진공청소기를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오딧세이 진공청소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딧세이 트렁크 내부 측면에 탑재된 혼다 VAC 진공청소기를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캠핑이나 바다 서핑, 여행 시 더러워질 수 있는 자동차 내부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오딧세이만의 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혼다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은 오딧세이에 탑재된 진공청소기로 미리 연출된 이물질을 직접 청소해보고 진공청소기 기능에 대한 설명도 들으면서 오딧세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었으며, 이벤트를 체험한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증정됐다.

가족을 위한 완벽한 공간을 추구하는 오딧세이는 혼다 VAC 진공청소기는 물론, 2, 3열 탑승객들과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캐빈 토크(Cabin Talk™) 및 캐빈 와치(Cabin Watch™) 기능을 전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또한, 2열 매직 슬라이드 시트를 동급 최초로 적용해 2, 3열 승·하차 편의성까지 높였다.

이 밖에도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을 적용해 안전성을 한층 강화해 스몰 오버랩 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인 ‘Good’ 등급을 획득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동급 최다인 5개의 카시트 장착이 가능해 다자녀 가족에게도 안전한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오딧세이는 지난 2018년에 국내에서 수입 미니밴 판매 1위를 달성해 가족을 위한 최고의 미니밴으로서의 명성을 확고히 한 바 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