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슈퍼레이스] ‘슈퍼레이스 매거진’ 첫회 방영… 개그맨 양세형 더빙 재미 솔솔~!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2018 시즌 새롭게 시작되는 ‘슈퍼레이스 매거진’ 첫회가 17일 0시 40분에 주관 방송사로 선정된 채널A를 통해 방영됐다.

‘슈퍼레이스 매거진’은 모터스포츠 관련 매거진 형태의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매 라운드 결승전 개최 6일전인 월요일 밤 12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슈퍼레이스 매거진 1회에서는 개그맨 양세형이 더빙을 맡아 눈길을 끌었으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소개하는 내용과 2018 시즌 새롭게 달라진 부분, 그리고 각 팀별 드라이버 라인업 등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특히 첫회 방송은 전라남도 영암군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F1 서킷인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진행된 슈퍼 6000 클래스 공식연습 주행 영상을 공개, 시즌을 준비하는 팀들의 모습을 통해 올 시즌에 임하는 뜨거운 각오를 느낄 수 있었다.

방송 이후 한 시청자들은 “슈퍼레이스 관람을 준비하는 분들이 시청하기 좋게 오프 시즌 달라진 부분들과 선수들의 팀 이동을 친절하고 쉽게 이야기해줘 저 같은 초보 레이싱 팬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고 긍정적인 평가를 내비쳤다.

‘슈퍼레이스 매거진’ 첫회 방송분은 채널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며, 다시보기 시청료는 1500원(결제 후 24시간 동안 이용가능)이다.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은 오는 21일 ~ 22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펼쳐지며, 4월 22일 오후 2시 50분부터 채널A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사진 = 슈퍼레이스 매거진 방송 화면 캡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