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르노 클리오 익스피리언스 나이트’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전국 전시장에서 유럽이 사랑한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를 타면서 열대야를 날려버릴 수 있는 ‘르노 클리오 익스피리언스 나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7일부터 29일까지 13일 간 진행되며, 고객들이 바쁘고 무더운 낮 시간을 피해 저녁부터 야간까지 보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드라이빙을 경험하도록 기획한 특별 이벤트다.

특히,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저녁 시간의 활용도가 높아진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야간 시승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의 클리오 시승 시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장 운영하고,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후 8월 중 출고 고객 전원에게 클리오 위크앤드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르노 트위지 2년 이용권, 제주 켄싱턴 호텔 숙박권 5매, 스타벅스 e기프트 5만원권 카드 50매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클리오 시승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성능, 놀라운 실용성, 높은 연비 등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또한 경쾌한 핸들링과 함께 실용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1.5 dCi 엔진, 빠른 변속과 동력손실을 최소화하는 독일 게트락 6단 DCT의 조합으로 유러피언 소형차 특유의 경쾌한 운전 재미를 자랑한다.

특히 17.7Km/ℓ라는 동급 최강 연비뿐만 아니라 2열을 모두 접었을 때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을 통해 높은 실용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어 훌륭한 유지관리 편의성을 자랑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