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슈퍼레이스, 불스원과 CJ 슈퍼레이스 2019 시즌 공식 후원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주식회사 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는 지난 11일 서울 중구 CJ 제일제당 센터에서 불스원과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레이스 챔피언십(이하 CJ 슈퍼레이스)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후원을 결정한 불스원은 올 시즌 G-테크를 비롯해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 엔진 코팅제 불스파워 등 자동차 관리에 필수적인 다양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CJ 슈퍼레이스가 열리는 경기 현장에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 소비자와 직접 만나 소통할 기회를 넓혀나갈 생각이다.

정도영 슈퍼레이스 제휴사업본부장은 “불스원이 슈퍼레이스에 보여준 믿음을 고맙게 생각한다”며, “상호간의 협력이 더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부분이 앞으로도 많이 있을 것이며, 오랫동안 신뢰관계가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J 슈퍼레이스는 2019 시즌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 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를 비롯해 투어링카 레이스인 ‘GT 클래스’, BMW M4 쿠페 원메이크 레이스인 ‘BMW M 클래스’를 운영하며, 서포트 레이스로 레디컬 컵 아시아 시리즈와 함께한다.

불스원의 황소 같은 힘을 얻은 CJ 슈퍼레이스는 오는 4월 27일과 28일 경기도 용인시의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힘차게 새 시즌에 들어간다.

사진제공=슈퍼레이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