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FMK 소속 박재성, ‘2019 페라리 챌린지’ 2라운드 우승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FMK 소속 드라이버가 ‘2019 페라리 챌린지 아시아 퍼시픽(이하 페라리 챌린지)’ 2라운드에서 원-투 피니쉬를 기록했다.

지난 17일 호주 멜버른에서 F1 호주 그랑프리와 함께 열린 페라리 챌린지 2라운드에서 페라리 한국 공식 수입사 및 판매사 FMK 소속 드라이버 박재성은 안정된 주행을 펼친 결과 코파 쉘 아마추어 클래스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함께 출전한 팀 동료 역시 안정적인 주행을 펼친 끝에 2위를 차지, 동반 포디움 입성을 기록했다.

페라리 챌린지는 페라리 오너들 간 동일 자동차로 승부를 겨루는 원 메이크 레이스로 드라이버의 레이싱 경력과 운전 실력에 따라 트레페오 피렐리, 트레페오 피렐리 아마추어, 코파 쉘, 코파 쉘 아마추어 총 4개의 클래스로 진행된다.

또한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 3개의 지역에서 공식 챔피언십이 열리며, 오는 10월 파이널 결승전인 피날리 몬디알리에서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올 시즌 페라리 챌린지에는 FMK 고객 2명이 참가하고 있으며, 초반부터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FMK는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의 페라리 챌린지 참가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페라리 챌린지 3라운드는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나이트 레이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FMK(Forza Motors Kore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