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콘, ‘2020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사 참여… ‘렉시콘 사운드 체험존’ 운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대표 제임스 박)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이 오는 8 ~ 11일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2020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의 일환으로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랜선 경기 관람을 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참가 선수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 인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마련된 선수 라운지에서 렉시콘 사운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참가 선수들은 라운지에서 휴식을 즐기며 렉시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네오(NEO)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렉시콘 브랜드의 페이스북 채널에서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10월 6 ~ 8일에는 제네시스 GV80의 콘텐츠를 읽고 정답을 맞추는 ‘렉시콘x제네시스 탐구 영역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8 ~ 10일에는 이번 대회의 우승자를 맞추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를 맞춰주세요’이벤트를 개최한다.

10월 9 ~ 11일에는 랜선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제네시스챔피언십_방구석응원, #렉시콘_집관이벤트)와 함께 게시하는 ‘렉시콘 x 제네시스 챔피언십 집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골프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JBL 브랜드의 펄스3 블루투스 스피커, 골프용품·액세서리,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의 프리미엄 음향 기술인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술과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최정점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제네시스 전 라인업 차량에 선택 사양으로 추가할 수 있다.

사진제공=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