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키보드 케이스 ‘폴리오 터치’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14일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키보드 케이스 ‘폴리오 터치’를 출시하고, 쿠팡에서 사전 판매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Logitech Folio Touch)’는 트랙패드가 탑재돼 노트북처럼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로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호환돼 즉각적인 페어링 및 작동이 되는 점이 특징이며, 아이패드 에어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받아 별도 충전이 필요 없다.

활용성을 극대화한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활용도에 맞게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킥스탠드는 사용 환경에 맞게 20도에서 60도까지 조절 가능하며, 큼직한 키와 부드러운 키감으로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키보드 상단에는 아이패드OS용 바로가기 키가 있어 홈 스크린, 키 밝기, 볼륨, 미디어 컨트롤 등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 백라이트로 주변 조도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밝기가 조정돼 주•야간 언제든 편안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소프트웨어 활용 면에서도 트랙패드를 사용하면 키노트 같은 앱에서 스프레드시트 셀을 쉽게 강조할 수 있고, 단어를 복사하거나 이메일을 편집 등이 용이하다.

또한, 멀티 터치 컨트롤을 지원해 스와이프, 스크롤, 앱 전환, 손가락 모으기, 더블 탭 등 맥북처럼 모든 제스처를 활용할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모서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함과 동시에 자석 고리로 이동 시 케이스 안전하게 닫을 수 있으며, 스크래치나 액체 유입 걱정 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옆면이 개방된 형태로 애플 펜슬 2세대를 충전 및 거치할 수 있고, 디지털 펜슬 홀더가 있어 로지텍 크레용 및 애플 펜슬을 분실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다.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구입한 많은 소비자들이 생산성 향상을 위해 기다려온 제품”이라며, “2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판매와 출시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14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 응모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