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밸런스온, 와디즈 펀딩 통해 현대인 다리 건강 위한 ‘다리베개’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은 14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현대인의 다리 건강을 위한 신제품 ‘다리베개’를 공식 출시한다.

장시간 같은 자세로 생활하는 경우가 많은 현대인은 다리가 쉽게 피로해지고, 붓거나 저리는 등의 불편함을 경험하게 되므로 다리 건강을 위한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밸런스온이 출시한 ‘다리베개’는 누워있는 동안 발을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의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부종 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다리전용 베개다.

그동안 와디즈 등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소통 채널로 활용해 적극적으로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온 밸런스온은 이번 신제품 역시 소비자의 기존 제품 사용 후기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했다.

‘밸런스온 다리베개’는 PCT 국제 특허 출원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을 사용한 중력 분산 기술이 적용되어 다리에 가해지는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우레탄 폼 소재 대비 접촉 면적을 감소시켜 피부 눌림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의 이중 육각 구조가 움직임에 따라 베개 내 공기가 순환될 수 있도록 ‘에어 펌핑’ 효과를 발휘해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우레탄 폼 베개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베개 온도를 유지시켜 쾌적한 휴식 환경을 조성한다.

제품의 겉 커버는 에어 아쿠아 발수 커버를 채택해 통기성을 더욱 높이면서 노폐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해 청결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다리베개 용도 외에도 영상을 시청하거나 독서, 운동 시에도 다용도 쿠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밸런스온 다리베개’ 와디즈 펀딩은 12월 14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와 세트 구성에 따라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이우용 대리는 “이번 다리베개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현대인의 건강한 다리 컨디션 유지를 위한 기능성 제품으로, 편안히 누워있는 동안 수면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사용효과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